구매전 금융사기 피해 사례를 확인해주세요.
작성일 24-07-10 17:10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즐거운 상품권 쇼핑 채널 [바다핀] 입니다.
최근 카카오톡, SNS메신저, 문자메시지로 가족, 지인을 사칭한 피싱 사기가 급증하고 있어 안전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톡, 메신저, 문자메시지로 가족, 지인의 요청으로 개인정보, 휴대폰 인증번호 또는 결제 부탁을 받으신 경우 즉시 해당 지인과 통화를 하여 사실관계를 확인
2. 검찰 또는 수사관(공무원)을 사칭하는 사람에게 전화를 받고 상품권 구매를 요청받았다면 99%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보이스피싱 대신 회원가입과 구매하는 알바의 경우
4. 대출 및 신용등급상승 목적으로 상품권을 대신 구매하여 보이스피싱에게 넘기는 경우
- 이전글 신규 회원 구매 및 한도 안내 24.07.10
- 다음글 정상적으로 결제 했는데 왜 핀번호가 안나오나요? 24.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